Magic: the gathring Korea
추천사 - 박카붐
로비  2014-09-04 오후 4:15:17 | 읽음:5248

 

 

추천사

 

 

 

 

 

죽기전에 당신이 꼭 들어가봐야 할 홈페이지!’

 

홈페이지 오픈기념 추천사를 써달라는 부탁을 받고, 과연 어떤 말을 써야 할지 망설였습니다.

추천사들이 잘 정리되어있는 곳이 있을까 궁금해서 인터넷에 ‘추천사정리’라고 찾아봤더니 군산 사정리 맛집정보가 뜨더군요.

왜 그 동네는 지명을 바꾸려 하지 않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이제보니 사정리는 경기도 관인면에도 있고.. 충북 음성군에도 있네요.

음성군 사정리에는 사정지라는 저수지가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 마침 그 밑에 누군가가,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일로 음성군 사정리의 빙어낚시를 꼽고 있습니다.

낚시인들에게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일’이 사정리에서의 빙어낚시라면, 매직인들에게 ‘죽기 전에 꼭 해봐야 할 일’은 Mtgkorea에서의 카드 구입입니다.

놀라운 즐거움이 있는 곳. 사려깊은 감동을 많이 받는 곳. 믿기지 않는. 터무니 없는. 형용할 수 없는 보석 같은 가게입니다.

모든 요청이 문제없이 물음표가 표시되지 않는. 모든 직원이 친절하고 협조적인 서비스를 자랑하는 가게입니다.

(지금 보신 세 줄은 일부러 영어로 된 문장을 한글로 번역한겁니다.-_- 원 문장이 무엇이었는지 추측해보는 것도 이 가게의 숨겨진 믿겨지지 않는 즐거움이 되겠죠.)

 

그럼, 이제 신용카드를 꺼내서 여러분의 플레인즈워커 스파크에 불을 지피세요.

매직이란 게임은 지르면 지른만큼 강해지는 게임입니다. 비록 여러분의 매직카드가 여러분을 배신했다 하더라도,

신용카드는 절대로 사람을 배신하지 않아요.

 

다시 한번 Mtgkorea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박카붐

전체 댓글 : 0개